Read our news

트 위치 동영상 다운로드

5 단계: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 되지 않으면 다음에 나타나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럼 그냥 동영상을 다운로드 기다립니다. 다운로드를 수행할 수 있는 추가 작업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목록을 열려면, “ctrl + J”를 누르거나 윈도우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Chrome 메뉴 (수평 막대 3 개)에서 “다운로드”를 선택 합니다. 검색 주소 창에 “chrome://downloads”를 입력 하 고 “enter” 키를 누를 수도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의 걸림 새가 있으면, 4k 영상 다운로더는 “기부금” 및 “똑똑한 형태”를 사용 하 여 자동으로 또는 단 하나 누르기를 가진 영상을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각각 형성 될 수 있다. 주의: 로컬 드라이브가 아닌 다운로드 위치를 선택 하면 “다운로드할 수 없음” 이라는 메시지가 표시 되 고 다운로드가 실패 합니다. 3 단계: 일단 비디오를 파싱 완료, 당신은 비디오 품질, 형식 및 전환에 대 한 옵션의 번호를 받게 됩니다. 당신은 또한 비디오의 다운로드 위치를 조절할 수 있다.

Chrome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저장 하는 위치로 새 기본 폴더를 설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Chrome에서 다운로드 폴더 위치를 선택할 때마다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상자에 확인 표시가 있으므로 “다운로드 하기 전에 각 파일을 저장할 위치 묻기” 확인란을 선택 합니다. 선택한 폴더의 경로가 “다운로드 위치” 편집 상자에 표시 됩니다. 이 위치는 “다운로드 하기 전에 각 파일을 저장할 위치 묻기” 확인란을 선택한 경우 “다른 이름으로 저장” 기본 위치로 표시 됩니다. “설정” 탭에서 “X” 단추를 클릭 하 여 닫습니다. 귀하의 동영상을 변환 하는 4k 비디오 다운 로더를 사용 하 고 싶지 않아? 거기에 무료로 대안의 숫자입니다. 리얼 플레이어 16 및 리얼 플레이어 18 (realtimes), 리얼 플레이어 비디오 다운로드에 대 한 기본 위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난 그냥 당신이 기술적으로 숙달 하 고 시스템 관리와 편안한 느낌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파일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말할 것 이다 그 구조는 그렇게 suckfest 효과적으로 비디오 파일에 대 한 대체 위치를 사용 합니다.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당신이 suerfest가 당신의 선택의 위치를 가르키는 상징 연결로 일반적으로 사용 하는 전화번호부를 대체 한다 이다. 그것이 당신에 게 유용 하기에 충분 한 정보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 자신에 그것을 구현 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내 시스템을 이런식으로 설정 하 고, 지금까지 내가 어떤 문제가 없 었 어 요. 그것은 일반적으로 공유 하 고 인터넷에 YouTube 동영상을 삽입 합법적 이지만, 자신의 오프 라인 사용을 위해 그들을 다운로드는 항상 허용 되지 않습니다. youtube에서 명시적으로 해당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하지 않는 한 동영상 다운로드는 youtube 서비스 약관의 위반입니다. 참고: 소프트웨어를 챙기고 귀하의 IP 주소가 아닌 URL을 입력 하면, 그래서 VPN을 사용자가 올바른 버전을 다운로드 하려면 위치를 변경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반으로 합니다 비디오. 휴대폰의 내부 메모리로 비디오 저장 위치를 변경 합니다. 기본적으로 Chrome은 사용자 계정의 “다운로드” 폴더에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른 위치에 저장 하는 경우 Chrome 다운로드 폴더 위치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동영상을 누른 다음 브라우저 내에서 재생 됩니다.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또는 “다른 이름으로 비디오 저장 …”을 클릭 한 다음 나타나는 창에서 비디오 저장 위치를 선택 합니다.

katakos트 위치 동영상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