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our news

트 위치 TV 다운로드

연결 된 TV에 대 한 accu날씨가 당신이 지구의 모든 위치에 대 한 예측에 의존 하는 우수한 정확도 ™가 있습니다. 포함 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accu기상의 minutecast ®는 당신에 게 하이퍼 지역, 다음 120 분, 현재 조건, 다음 24 시간, 밤낮 예측에 대 한 시간별 예측을 위한 분 별로 분 강수량 예측을 제공 합니다 다음 15 일, 그리고 당신이 심한 날씨를 준비 하는 데 도움이 알림-모든 즐겨 찾는 위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cu기상 api는 지구상의 모든 위치에 대 한 100 개 이상의 언어와 방언에 데이터와 함께 정확 하 고, 지역, 상세한 기상 콘텐츠를 제공 합니다. API 응답은 전체 또는 약식 컨텐트에 대 한 옵션과 함께 빠르고 효율적 이며 사용 하기 쉬운 JSON 형식으로 제공 됩니다. 각 1-5 분 마다 업데이트 된 경고를 비롯 하 여 5-15 분 마다 업데이트 되는 현재 조건이 자주 업데이트 됩니다. 위치를 바꾸는 선택권이 있다. 애플 리 케이 션 및 기능을 선택 넷 플 릭 스로 이동, 다른 디렉토리로 이동 합니다. 처음 실패할 경우 앱을 다시 설치 해 보십시오. 3. 지금, terarium 텔레비젼 app를 열고 다운로드 이기 위하여 원한 영화 또는 텔레비젼 쇼를 가져오기의 단계를, #8 단계까지 상술 하는 동일 하십시오. 위의 #8 단계에서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 하는 대신 스트림 링크 복사를 선택 합니다.

terarium 텔레비젼의 이전 버전에서는, 그것은 다운로드 매니저로 adm를 자동으로 보여준다 그러나 terarium 텔레비젼 Apk의 최신 버전에서, 그것은 다운로드 매니저로 adm을 보여주고 있지 않다. 1. 그래서, sdcard에 terarium tv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당신은 다운로드 관리자를 설치 해야 합니다. 안 드 로이드 다운로드 관리자 라는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최고의 다운로드 구 유 중 하나가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app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지금 나는 그들이 모든 사람이 그것이 필요한 기능 이라는 데 동의할 것 같이 보이는 대로 지정 된 저장 위치에 (서) 저장을 허락 하기 위해 app을 부분 수정할 수 없는 이유를 말하기 위해 comcast을 좋아할 것 이다! 위치를 바꾸는 아무 선택권도 없는 동안, 항상 다른 위치에 파일을 연결 하는 상징이 있다. 4. 그 후, 오픈 안 드 로이드 다운로드 관리자와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큰 + 아이콘을 누릅니다.

여기 terarium Tv 애플 리 케이 션에서 복사한 링크를 붙여 넣습니다. 링크를 붙여넣은 후, 당신은 파일에 이름을 줄 수 있는 ABC S01E01 또는 약간의 이름을 말한다. 하지만 문제는, 당신은 안 드 로이드의 기본 다운로드 관리자로 경로를 다운로드로 sdcard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8. terarium 텔레비젼에 영화 또는 텔레비젼 쇼를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는, 다운로드 선택권을 선택 하십시오. 당신이 또한 부제를 다운로드 하 고 싶었다 면 부제와 더불어 다운로드를 선택 하십시오. 나의 Samsung은 하 탭 3 7.0 “가 또는 처음에 다운로드를 그 위치로 지시 하 고 그 후에 저 드라이브에서 영화를 되는 장시간 마이크로 SD 드라이브에 App 기본 주 저장 드라이브 위치에서 다운로드 한 영화를 이동 하는 방법이 있는가? 당신의 집 지역이 위의 사용 가능한 위치에 맞는다면 확실 하지 않습니까? 다음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terarium tv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매우 간단 합니다. 로컬 스토리지에 terarium tv를 통해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넷 플 릭 스 그냥 간단한 엄지손가락-최대 또는 엄지손가락 다운에 대 한 5 성급 평가 시스템을 버림 받 았. 매우 실망. 그것은 그들의 손에서 아마 이다. 아마도 미디어 회사는 보안상의 이유로 로컬 저장소를 강제로 적용 하려고 합니다. 귀하의 장치의 코드를 찾아 귀하의 컴캐스트 원격으로 코드를 프로그래밍에 대 한 구체적인 지침을 얻을이 도구를 사용 합니다. 지금 당신: 당신이 당신의 장치에 (게) 쇼 나 영화를 다운로드 하거나 단지 그들을 스트림 합니까? 3. 일단 당신이 tv 쇼 나 다운로드 하기 위해 영화를 찾았으면 그것을 열어라. 그것이 tv 쇼 인 경우에, 당신은 텔레비젼 쇼의 절 기를 볼 것 이다. 다운로드 하 고 싶은 것을 선택 합니다.

그 후, 당신은 TV 프로그램의 에피소드를 볼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왼쪽과 오른쪽으로 밀어서 에피소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katakos트 위치 TV 다운로드